[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 그룹은 지난 1일 서울특별시 금천구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서울특별시 금천구 소재 혜명양로원에서 진행됐다.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그룹사 임직원 및 가족들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과 NGO 단체 '좋은변화', 금천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이날 활동은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미술 봉사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지역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 드리며 다양한 미술 작품을 완성하고, 기능회복과 치매 예방 등 건강 증진을 지원했다. 활동 참여자들 또한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세대를 뛰어넘은 연대감을 키웠다.
컴투스 그룹이 지난 1일 서울특별시 금천구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그룹은 양로원 내 산책로와 쉼터를 정비하고 힐링 둘레길을 조성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컴투스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새로 조성된 둘레길을 산책하며 운동을 돕고 한층 쾌적해진 산책로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과 사회적 연결 등을 돕고자 좋은변화를 통해 혜명양로원에 43인치 TV 총 15대를 기증했다.
한편, 컴투스 그룹은 '웰컴투스마일(Welcom2usmile)'이란 사회공헌 테마 아래 시각 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동화책 만들기, 청각장애 아동을 위한 립뷰 마스크 제작을 비롯해 IT 공부방 조성, 안양천 생태 환경 정화 등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