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애큐온저축은행은 배민 라이더를 대상으로 최대 5%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머니모으기'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머니모으기는 입출금통장 상품인 애큐온모바일자유예금을 보유한 고객이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도전 금액을 설정해 목돈을 만들 수 있는 상품이다.
배민커넥트에 가입한 배민 라이더가 머니모으기 상품을 활용해 매주 도전 목표와 도전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5%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2%다. 도전 금액과 기간을 모두 달성하면 2%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꿈콩이 응원하기 출석체크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1%포인트를 더 준다. 애큐온 멤버십 동의 시 0.5%포인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꿈콩이 응원하기와 애큐온 멤버십 동의 혜택은 중복 적용이 안 된다.
애큐온저축은행은 머니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00명에게 메가커피 상품권(5000원)을 준다.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는 안전 헬멧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배민 라이더가 주급으로 정산받는다는 점에 착안해 애큐온저축은행 머니모으기 상품을 통해 주 단위로 더욱 체계적으로 목돈을 모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높은 금리로 정산된 배달비를 모을 수 있고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애큐온저축은행] 2023.07.05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