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센터' 출범 3주념을 맞아 상담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센터'는 은퇴 준비에 관심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은퇴자산관리 전문 상담센터다. PB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들이 연금자산관리, 건강보험료 절감, 국민연금 활용법 등에 대해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되며 KB골든라이프센터 상담 예약 후 실제 상담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대상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KB골든라이프센터를 방문해 대면 상담을 받고 KB스타뱅킹의 '세금 아낌이'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최대 2만원의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다음달 26일 당첨 고객에게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상담 예약은 KB스타뱅킹,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 가까운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센터에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화상 및 전화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센터를 통해 지난 3년간 만 오천 건에 가까운 은퇴자산관리 고객 상담이 진행됐다"며 "3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연금자산관리 상담을 받아 든든한 노후생활을 계획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