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배송시 상품 증정과 댓글 추첨 행사 참여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hy는 'MPRO 플레인 스위트'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MPRO 플레인 스위트' 정기배송시 '슈퍼100 그래놀라'를 증정한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귀리, 현미, 호밀 등의 건강한 곡물에 꿀과 견과류를 넣어 만든 시리얼 제품이다.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카트로 안전하게 전달한다. 댓글 참여자에게는 '아로마티카 서렌 아로마테리피 미스트'를 추가 증정한다.
[사진= hy] |
'MPRO 플레인 스위트'는 기존 자사 제품 '프로닉 플레인 스위트'를 리뉴얼 했다. 150g 중용량으로 기존 대비 1.6배 늘린 제품이다. 과일, 샐러드 드레싱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하다. 플레인 특유의 담백함에 달콤함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기능성도 높였다. hy의 특허 유산균 4종(HY8002, HY2782, HY7712, KY1032)을 포함해 제품 1개 당 총 100억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차예원 hy 유제품CM 담당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에 기능성까지 더한 'MPRO 플레인스위트'와 함께 건강한 라이프를 만들어보시라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로 프로바이오틱스 통합 브랜드 'MPRO'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어린이 전용 제품 'MPRO 키즈'도 리뉴얼했다. 'MPRO4' 모델인 배우 고윤정씨를 그대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앞장선다. 이를 통해 국내 고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