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TV 프로그램 '최강야구' 직관 티켓을 KB페이 신규 및 이용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6일부터 오는 21일까지 KB페이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가입 후 이벤트·혜택 푸시 알림 동의하고 응모 시 추첨을 통해 85명에게 최강야구 관람 티켓 또는 상품을 준다. 몬스터즈석 또는 꿀이소리석 관람 티켓(인당 2매) 35명, 최강야구 굿즈 패키지(유니폼, 머리띠, 아이스윙 등) 50명 등이다.
또 지난 16일부터 오는 20일까지 KB국민 프라임 회원 또는 플래티늄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 대상으로 행사기간 중 응모하고 KB페이로 1건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65명에게 최강야구 관람 티켓 또는 굿즈를 제공한다. 최강 몬스터즈 클럽석(인당 2매) 15명, 최강야구 굿즈 패키지(유니폼, 머리띠, 아이스윙 등) 50명 등이다.
두 행사 당첨자 발표는 오는 23일 이내 당첨 고객 앞 개별 문자로 안내된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페이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인기 프로그램 참관 기회까지 동시에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국민카드] 2023.08.17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