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및 얼굴 라인 관리 도와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출시된 마데카 프라임이 기기 하나로 3가지 기능의 멀티 케어가 가능한 반면,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각각 2가지 기능을 갖춘 2-in-1 디바이스로 내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진=동국제약] |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은 피부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줘 맑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모드와 흡수 모드를 갖췄다.
브라이트닝 모드는 전류 에너지로 각질층에 마이크로 홀을 형성해 피부 손상 없이 각질, 피지 등을 제거하고 모공 케어를 해준다. 흡수 모드는 멀티 중주파가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젤 타입 화장품인 '센텔리안24 부스팅 샷 젤'과 함께 사용하면 디바이스의 효능을 부스팅할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 탱글 샷'은 탱탱한 피부와 탄력 있는 날렵한 얼굴 라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를 탑재했다. 흡수 모드는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과 동일한 기능이며, 탄력 모드는 미세한 전류 마사지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모두 각 모드별로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케어 가능하다.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센텔리안24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은 '슬로우 에이징'을 추구하는 젊은 층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 고민에 맞는 스텝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바이스"라고 말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