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동국제강과 손잡고 동국제강 온라인 판매 플랫폼 '스틸샵(steelshop)' 회원을 위한 'KB국민 steelshop 기업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스틸샵을 이용하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스틸샵 이용 시 0.5%, 전자상거래업종 이용 시 0.3%, 일반업종 이용 시 0.1%를 각각 적립 한도 없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한 포인트는 결제 이용하거나 3만점 이상 적립 시 결제계좌로 환급 신청도 가능한다.
카드 연회비는 해외브랜드 1만원, 국내전용 5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스틸샵 회원 가입 후 별도 안내를 받아 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유럽·미주지역에서 보편화한 비접촉식 결제를 지원하는 EMV컨택트리스(비접촉결제서비스) 기능을 담고 있어 해외 출장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철강 제품 수요가 있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이라면 꼭 발급받아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28일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열린 'KB국민 steelshop 기업카드 출시 기념식'에서 KB국민카드 이정수 상무(사진 왼쪽)와 동국제강 김지훈 상무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2023.08.2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