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CGV의 숏게임 골프 스튜디오 'THE APPROACH(디 어프로치)'가 갤러리로 변신한다.
CGV는 올해 초 새롭게 론칭한 'THE APPROACH'에서 '박현지 작가 회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THE APPROACH'는 상영관의 높은 층고를 활용해 국내 최초로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숏게임 골프 스튜디오 공간이다. CGV송파 11층에 위치한 'THE APPROACH'로 들어서는 길목에서 오는 11월 11일까지 박현지 작가의 작품 15점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CGV] |
이번에 'THE APPROACH'에 전시되는 작품들은 명상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바쁜 삶 속 잠시나마 마음의 평온을 주는 자연의 현상들을 바라보며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게 한다. 전시 작품은 'THE APPROACH' 영업 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CGV는 '박현지 작가 회화 기획전' 전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THE APPROACH'에 방문해 박현지 작가의 작품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CGV송파, #디어프로치, #박현지작가, #송파실내골프)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THE APPROACH'의 'On Green(온 그린)' 이용권을 선물한다. 'On Green'은 주문진에서 공수한 모래를 사용한 벙커를 포함해 러프, 프린지, 페어웨이 등 실제 필드의 다양한 잔디 느낌을 구현한 환경의 실내 숏게임 전용 연습 공간이다. 로브, 러닝 등 다양한 어프로치샷의 연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김성환 스포츠플랫폼팀장은 "'THE APPROACH'를 방문하는 길에 명상을 주제로 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도록 박현지 작가와 콜라보해 회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 문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