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은 지난 20일 대구에서 2023년 하반기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매년 VIP 고객을 초청해 세미나를 연다. 올해 하반기에는 서울과 전주, 대구 등에서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연다.
대구 세미나에서는 최준오 KB증권 신탁 전문위원이 '똑똑한 상속, 유언대용신탁'을 강연했다. 김종모 KB라이프생명 WM(Wealth Manager)은 '보험을 활용한 자산관리전략'을 강연했다.
이에 앞서 열린 서울 세미나에서는 박지훈 변호사(법무법인 여기)가 유산과 상속 관련 법률 등 자산관리 관련 강연을 했다. 신영철 강북삼성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는 현대인 행복을 주제로 강연했다. 정주용 KB국민은행 WM투자솔루션부 세무사는 '증여·상속을 활용한 절세방안'을 강연했다. 임주석 KB라이프생명 수석 WM은 '보험을 활용한 자산관리전략'을 강연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및 라이프스타일 전문가들의 정보를 공유하는 세미나를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이 9월 20일 대구 지역에서 2023년 하반기 'VIP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었다. [사진=KB라이프생명] 2023.09.21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