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5일, 자사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미니게임 '무찔무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무찔무찔'은 다가오는 캐릭터를 무기로 쓰러뜨리며 전진해 나가는 방식의 미니게임으로, 원작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에도 탑재돼 당시 많은 인기를 얻었다.
고유 스킬을 지닌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고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보스가 등장하는 등, RPG 방식의 플레이 요소가 가미돼 단순하지만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컴투스] |
이와 함께 '무찔무찔'에서 클리어할 수 있는 도전과제 및 히든 도전 과제와 함께, 스테이크와 눈꽃빙수 등 전용 푸드 및 푸드기어도 업데이트됐다.
스타 캐릭터 '포미', 썬 캐릭터 '슈이'와 '라오', 문 캐릭터 '가로' 등 '무찔무찔'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과 캐릭터별 스킨·코스튬 세트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10월 6일까지 '달토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여러 미션을 클리어하고 달조각을 모으면 집토끼 추석 스킨과 코스튬, 멋쟁이 토끼 추석 스킨과 코스튬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달토끼 출석부에 출석 체크하면 '스타 캐릭터 골라카드' 등 아이템도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국민 게임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레전드 캐주얼 게임 기반 신작으로,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하고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기는 미니게임과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기반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