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는 11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에서 2023 KBO 포스트시즌을 기념하는 '백투백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이달 25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백투백 찬스' 이벤트는 올해 3월 27일부터 10월 9일 사이에 강화를 시도했던 이력에 따라 '선수 카드 강화 성공권(최대 15강)'을 지급하는 혜택이다.
'백투백 쿠폰'은 SS급 장비 타입 선택팩, SS급 스킬블록 타입 선택팩, 장비 6장 성공권, S급 그룹 와펜팩 등 게임 내 주요 재화를 2차례에 걸쳐 쿠폰의 형태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진=엔씨소프트] |
'백투백 홈런'은 프로야구 H3 이용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홈페이지에서 이용자들이 제일 많이 투표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포스트시즌 각 라운드 별 홈런의 개수만큼 보상을 받는다.
특별한 보너스 이벤트도 열린다. 프로야구 H3는 2023 KBO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실제 경기에서 백투백 홈런이 1차례 이상 나올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SS급 장비 타입 선택팩과 SS급 블록 타입 선택팩을 선물한다.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 모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백투백 페스티벌' 기간 동안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스텝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각종 아이템을 우편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게임에서 '백투백 스페셜 미션', '야9데이 시즌3(10월~12월 진행)'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