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팝업 공간 조성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창사 5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5th Anniversary Oh! Festa'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사 5주년 기념 더현대 서울 팝업 ▲인터넷면세점 최대 80% 할인 이벤트 ▲555명 추첨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광고모델 뉴진스가 현대백화점면세점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이벤트 공간이 마련된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내 'H빌리지'를 방문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 |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H 빌리지'에서 창사 5주년 기념 팝업 공간을 운영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H빌리지' 내 팝업 공간에서 뉴진스가 출연한 현대백화점면세점TV 광고를 재현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스테디셀러 상품을 증정하는 시크릿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서는 럭셔리, 패션,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80% 할인하는 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동대문점, 인천공항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연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그동안 현대백화점면세점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풍성한 쇼핑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면세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