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이루다는 자사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가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23'에 참가해 방문객과 바이어의 호평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린 이 행사는 1976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최초로 시작된 세계적인 뷰티·미용 전시회로, 올해 26회째를 맞이했다. 전세계 43개국, 2000여개의 기업이 참가하여 대성황을 이룬 이번 박람회에서 이루다는 자사의 홈케어 브랜드 뉴즈로 구성된 부스에서 집중초음파 탄력디바이스와 코스메틱 등 전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참관객들의 인기를 끈 '뉴즈원'은 ▲쳐지기 쉬운 눈가 ▲팔자 부위 ▲이마와 같은 얇은 부위를 섬세하게 케어 하는 것은 물론 굴곡지고 좁은 부위에 최적화된 전용헤드와 슬림한 펜슬 타입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어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루다는 "박람회 기간 동안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의 아시아 국가들은 물론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러시아 등 유럽, 그리고 호주, 멕시코, 칠레, 콜럼비아 등 오세아니아 국가들과 남미 등 전세계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해 K뷰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각 국에서 많은 관심을 보인 만큼 향후 수출 계약 등 기대가 되고 있으며,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