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20일, 자사 '미니게임천국'이 미니게임 '뿌셔뿌셔'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원조 미니게임 시리즈인 '뿌셔뿌셔'는 공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캐릭터를 이동시키며 공을 튕겨내 벽돌을 깨는 게임이다. 스테이지를 전개할 때마다 다양한 유형의 벽돌이 등장해, 이를 효과적으로 파훼하기 위해 여러 가지 아이템을 활용하는 전략이 요구된다.
이와 더불어 스타 캐릭터 '하티', 썬 캐릭터 '치카'와 '슈니', 문 캐릭터 '쿠스' 등 '뿌셔뿌셔'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신규 캐릭터 4종과 각각의 스킨·코스튬 세트도 추가됐다. '톡톡사탕'과 '밀크캐러멜' 등 '뿌셔뿌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컴투스] |
이번 신규 게임 추가를 기념해 11월 24일까지 공식 카페에서는 '뿌셔뿌셔 스타왕 선발 대회'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뿌셔뿌셔' 플레이 후 점수 팝업창을 캡처하고, 해당 이미지를 짧은 플레이 팁과 함께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천국상자, 보석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쇼핑 페스티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11월 30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쇼핑 스탬프'를 모으면 이벤트 기간 한정 선보이는 '부유한 마법사' 스킨·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고, 보석 1+1 행사 이벤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