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 장애 예술가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 신동민 작가와 뜻깊은 협업
'Merry Pinkmas in Wonderland' 테마의 따뜻한 아트워크 선보여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주얼리 & 핸드백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뜻깊은 일러스트 아트웍 'Merry Pinkmas in Wonderland'를 공개했다.
해당 일러스트는 발달 장애 예술가들의 사회·경제적 자립 기반을 제공하는 에이전시 '디스에이블드(This Abled)' 소속 '신동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작품으로 지난 11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서 진행되었던 홀리데이 주얼리 팝업스토어에서 선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미지 제공 = 제이에스티나 |
발달 장애 예술가 신동민 작가는 제이에스티나의 홀리데이 슬로건 'Merry Pinkmas in Wonderland'에 무한한 상상력과 평온함을 담아 하얀 눈 위로 푸른 하늘이 펼쳐진 정원에서 아이들과 동물들 모두 크리스마스 선물 주위에 모여 설레고 즐거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가 주는 '긍정, 힐링, 행복'의 의미까지 더해져 올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길 바라는 취지를 담았다.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제이에스티나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신동민 작가의 홀리데이 일러스트 엽서 &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눌 수 있는 일러스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발달 장애 예술가들의 자립 및 예술 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앞으로도 지원과 관심이 필요한 단체와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