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협력사 상품만 모아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SSG닷컴은 우수 협력사의 신선식품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신선직송관'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SSG닷컴의 '신선직송관'은 전국 각지의 최고급, 초신선 상품을 취급하는 검증된 협력사만 입점할 수 있다.
SSG닷컴 신선직송관.[사진=SSG닷컴] |
당일 어획 활어, 새벽시장 경매 과일 등 유명 산지에서 직접 받아보는 신선상품, 빠르게 받아보는 오늘출발 상품, 품목별 바이어가 엄선한 신선식품 등 속성별로 분류해 직관적인 쇼핑환경을 구축했다.
이와 함께 SSG닷컴은 자체 신선식품에 적용중인 '신선보장제도'에 이어 '신선직송관'에 입점한 협력사 상품 품질을 보장하는 '품질보장제도'를 새로 도입한다.
신선하지 않은 상품을 받았을 경우 고객센터 통한 접수 과정 없이 쓱닷컴 앱에 상품 촬영사진을 등록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환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신선직송관'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다양한 신선식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타임딜 프로모션을 행사기간 매일 평일 오전 진행한다.
신구슬 SSG닷컴 온전용식품팀장은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선직송관을 오픈했다"며 "전국 유명 산지의 생산자와 협업을 확대해 고품질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