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구매 가능
이달까지 카카오페이 30% 할인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CU는 멤버십 앱 포켓CU에만 선판매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를 전국 CU 매장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CU는 지난 달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과 협업해 딸기 샌드위치 및 2024년 플래너를 묶은 기획 세트를 포켓 CU에 단독으로 선보였다.
CU 망그러진 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사진=BGF리테일] |
해당 상품은 지난달 7일부터 이달 4일까지 자정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했는데 매번 10초만에 완판됐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CU는 망그러진 곰 딸기 샌드위치를 전국 CU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5일 출시 직후 전국적으로 폭발적인 판매가 이어지고 있으며, 단숨에 샌드위치 카테고리 매출 1위에 올랐다.
망그러진곰 우유슈크림 딸기샌드는 기존 딸기 샌드위치와 다르게 우유 크림과 커스타드 크림 두가지 맛의 크림을 함께 토핑해 딸기 과육의 상큼함과 크림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CU는 출시 프로모션으로 이 달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할인을 진행한다. 포켓CU 구독 쿠폰 할인 , 통신사 할인 900원 등을 모두 챙기면 540원에도 구매 가능하다.
CU는 딸기 샌드위치 후속작과 망그러진 곰 띠부씰에 신규 디자인을 추가해 베이글, 햄버거, 도시락 등 다양한 간편식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다솜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망그러진 곰 딸기샌드는 패키징뿐만 아니라 신선한 딸기에 두가지 크림을 섞어 기존 상품 대비 맛을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간편식품을 꾸준히 개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