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11일, 자회사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달 25일 업데이트 예정인 시즌10: 라비린스는 탐험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바트라 미궁', 상위 '루나트라' 지역 등을 새롭게 추가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한다.
사전등록은 이달 24일까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THE V PLUS 쿠폰', 'THE V 합성 쿠폰'을 선물한다. 'THE V PLUS 쿠폰'은 파괴된 장비, 아티팩트, 반지 등을 일정 등급까지 복구 가능한 '장비 복구권 5종'과 '신화 마석' 등 단계별 핵심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THE V 성장 지원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이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진=넥슨] |
'THE V 합성 쿠폰'은 과거 합성 이력을 토대로 '탈것/소환수/동료' 중 1종을 선택해 최대 '신화' 등급까지 합성에 1회 추가 도전할 수 있는 'THE V 합성 도전권 선택 상자'와 최대 '전설' 등급의 '탈것/소환수/동료'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THE V 바트라의 소환 선택 상자' 2종 중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넥슨은 시즌10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쿠폰을 사용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3 프로', '갤럭시 S22' 등 경품을 선물한다.
'V4' 시즌10: 라비린스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V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