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특화 보습·광채 중심 구성.. 평균 할인가 15% 및 다채로운 경품으로 꾸며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대표 박재빈)가 무신사의 온라인 취향 셀렉트샵 29CM에서 신년 맞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바이오던스는 작년 한 해 미국 아마존 '페이셜 마스크' 카테고리 전체 2위, 국내 다수 H&B 채널에서 판매 랭킹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 사용 전후의 확연한 비교 영상이 수 십억 회의 누적 조회수와 바이럴리티를 만들며 '라이징 K-뷰티'로 호평을 받았다.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3년 한 해 동안 받은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로 계획했다. 선착순으로 한정 지급되는 오간자백에 제품을 담아 새해 선물을 전하는 느낌으로 꾸몄으며, 단품 증정 및 후기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행사 품목은 작년 브랜드를 견인한 효자 제품을 중심으로 29CM 내 쿠션과 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퓨어 에센스 쿠션'과 '스킨 글로우 에센스 크림'을 더했다. 특히 보습과 광채 효능에 특화된 제품을 선별해 겨울철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케어가 가능하도록 토너와 앰플, 마스크팩의 조합으로 △모공 △건성 △수부지 관리를 포함한 총 5종 패키지를 준비했다.
특히 국가를 불문하고 제품력에서 호평을 받아 브랜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콜라겐 마스크팩'은 이번 행사에서 4 매입 단품부터 16 매입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행사 제품은 평균 할인율 15%의 행사가가 적용된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겨울철에 적합한 수분감과 피부 광을 더하는 제품으로 준비했다"며, "연말부터 이어지는 춥고 건조한 날씨와 늘어나는 술자리 등 피부 관리에 소홀해지는 시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합리적인 구성으로 29CM에서 만나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