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박홍배 국민의힘 소속 서동구 예비후보는 18일 오전 11시 부산시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임준택 국민의힘 소속 서동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부산 서동구는 변화해 반등할 것이냐 이대로 쇄퇴할 것이냐 가르는 중요한 기점에 서 있다"며 "어느 때보다도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박홍배 국민의힘 소속 서동구 예비후보는 18일 오전 11시 부산시의회 3층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임준택 국민의힘 소속 서동구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2024.01.18 |
그러면서 "서동구에 출마하신 많은 예비후보자들이 훌륭하지만 변화를 이끌기 위해 필요한 것은 지역에 대한 이해와 애정, 그리고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추진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임준택 후보자는 그 누구보다도 지역 애정을 가지시며 지역사회에 꾸준히 봉사해 온 분"이라고 치켜 세웠다.
이어 "임준택 예비후보는 30년 이상 서동구 거점으로 살아오면서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져오신 만큼 그 누구보다도 지역과 국민들의 가장 잘 이해하고 계신 후보"라며 "수협중앙회 회장과 바르게 살기운동중앙협의회 회장을 역임하고, 경험을 쌓아오신 준비된 후보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박 예비후보 "임 예비후보와의 만남에서 저에게 지지 선언과 같은 단순한 말이 아니라 서구 동구의 미래를 위해 함께 가자라고 말했다"면서 "저는 이 자리에서 단순히 지지 선언이나 단일화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서구 동부의 미래를 위해 임준택 후보와 함께 걸어갈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전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