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자이글은 소비자 사이에서 설 선물로 호평받는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네스트'를 홈쇼핑에서도 성황리에 판매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서울, 경기도, 부산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한 143개 파트너십 판매처는 물론 홈쇼핑 방송에서도 네스트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졌다.
자이글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등에 업고 기존의 주요 영업 플랫폼인 홈쇼핑 방송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자이글온 마스터들의 1대1 대면 고객 설명 마케팅과 2박3일 무료체험 행사 또한 전개하고 있다.
자이글온 프리미엄 의료기기 중 하나인 네스트는 본체를 기반으로 양발에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생체열 에너지를 발생시켜 체내 심부열을 높인다. 고주파 에너지가 인체조직 구성분자들의 회전운동, 충돌운동에 의해 생체열 에너지로 변환되어 심부열이 발생하고 이를 통해 신체 통증이 완화되는 원리다.
자이글온 네스트. [사진=자이글] |
인체 모양의 작동 판넬을 갖추고 있으며 무선 리모컨을 통해 간단한 시간 조작과 사용 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음성 안내 기능까지 장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자이글온 네스트는 식약처로부터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서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고령화 사회로 접어 들면서 삶의 질을 높여주는 기기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는 각계 각층의 잠재적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족이 함께 애용할 수 있는 기기로 평가받고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헬스케어 의료기기 '네스트'와 함께 한다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설 선물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건강을 선사할 수 있는 안성맞춤 제품"이라고 밝혔다.
자이글은 기존 전기, 전자 기술을 바탕으로 산소 발생기와 LED돔에 이어 자이글온 네스트 고주파 기기를 개발하는 등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