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지속 가능한 데미지 케어를 지향하는 'Restore to Restyle' 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는 온라인 '시코르닷컴'을 포함해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전 지점에 입점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론칭 5개월 만에 오프라인 거점 매장 없이 순수 온라인 판매로만 7차 재생산에 들어갈 정도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증명해 낸 브랜드의 첫 번째 공식 오프라인 진출이다.
사진 제공 = 언커먼홈 '나르카' |
나르카 관계자는 "탈모 완화, 두피 개선 등 기능성에만 집중되어 있던 헤어 케어 시장에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 본질에 집중하고자 했다"며 "브랜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헤어 케어의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 첫 오프라인 매장인 시코르를 시작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 나갈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시코르 전 매장에서는 한 번의 터치업으로 셀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국내외 최초 듀얼 타입 헤어 마스카라, △'하입-핏 헤어 마스카라'와 모발 속까지 침투할 수 있는 일반 단백질 1/2 크기의 마이크로 비건 단백질을 활용한 100% 비건 헤어 버터팩 △'컨피던트 딥 트리트먼트 헤어팩'과 영양 공급과 모발 보호, 광택 개선의 효과를 집약한 헤어 에센스 △ '젠틀 새틴 헤어 에센스' 등 나르카의 전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월 1일부터 12일까지 시코르 세일 기간 동안에는 '샤인 헤어 에센스' 또는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 구매 시 나르카의 한정 굿즈 '쥬얼 헤어 핀'이 제공된다. 온라인 '시코르닷컴' 에서도 2월 6일부터 나르카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