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8일 마감...1000만원 연구비 지원
[제주=뉴스핌] 박현 기자 = 제주여성가족연구원(원장 문순덕)은 올해 처음으로 도내·외 연구전문가를 대상으로 제주지역 여성·가족복지 분야 정책연구 외부공모를 통하여 연구비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2024년 여성・가족복지 분야 정책연구 공모과제 신청 안내 포스터[사진=제주여성가족연구원] 2024.02.05 ninemoon@newspim.com |
정책연구 외부공모 마감일은 3월 8일이며, 구체적인 공모 분야는 제주지역의 ▲성평등·인권 ▲돌봄·교육 ▲일자리·일생활균형 ▲인구·가족 ▲건강·안전 ▲공동체·소통 ▲역사·문화 등이다.
공모대상은 공모 분야 관련 정책을 연구하는 기관 또는 단체·개인, 대학·전문대학 등 학교 및 그 부설연구소이다. 단, 계약은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등을 가진 법인이어야 한다.
정책연구 외부공모과제는 5건 내외로 선정할 것이며, 1건당 1000만원 이내의 연구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본 공모를 통해 다양한 도민 정책수요를 발굴하고, 성평등・가족친화 도민 정책 체감도를 향상시키고자 한 것이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은 2014년에 개원한 제주특별자치도 출연 정책 연구기관이다.
제주여성가족연구원 문순덕 원장은 "정책연구 공모사업을 통하여 제주의 성평등, 여성, 가족, 복지에 대한 도민의 다양한 요구가 발굴되고 연구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여성가족연구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nemo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