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8일, 설날을 맞이해 자사의 인기 게임들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RPG부터 스포츠 장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컴투스 게임에서 진행되며, 연휴 기간 동안 특별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먼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는 설날을 맞이해 특별한 깜짝 선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데빌몬, 신비의 소환서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몬스터 실루엣 맞히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 및 마나석 3배 획득 등의 혜택도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는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접속만 해도 초월의 소환서, 5성 전설 아티팩트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미스틱 위치의 아틀리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설날 연휴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플래티넘팩, 한계 돌파권 등을 제공한다. 또, 타격 성공 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명절 기념 타격 이벤트와 명절 스페셜 매치 이벤트도 진행되며, 커뮤니티 덕담 이벤트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서는 특별 출석 이벤트와 핫 타임 이벤트, 설맞이 빙고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낚시의 신'과 '낚시의 신: 크루'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행운의 무지개 고등어 이벤트, 핫 타임 이벤트, 행운 출석 패스 등을 통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아이모'에서는 설 연휴 기간 사냥 중 아이템 드랍률이 50% 증가하는 버프를 제공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선사한다.
이번 설 연휴 기간 동안 컴투스 게임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