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기업 이미지 강화와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롭게 리뉴얼한 공식 홈페이지를 28일 오픈했다. 'GLOBAL PLAYGROUND GRAVITY'라는 핵심 메시지를 내세운 이번 리뉴얼은, 나스닥 상장 기업인 그라비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과 미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홈페이지는 중력을 콘셉트로 한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에 맞춘 UI·UX 개선을 통해 시각적 몰입감과 3차원적 공간감을 극대화했다. 그라비티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화이트와 블루를 활용해 전문성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OSMU 중심의 사업 확장, 글로벌 라그나로크 IP 파워, 나스닥 상장 기업으로서의 위상, 전문 인적 자원 보유 등 그라비티의 핵심 가치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았다.
[사진=그라비티] |
비즈니스 부문도 게임 개발과 글로벌 퍼블리싱 서비스에서부터 IP 기반의 브랜딩 확장, 웹툰 IP 개발, 스크린 골프에 이르기까지 그라비티가 전개하는 다양한 사업 영역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게임 소개 페이지는 전면 개편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 사업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타이틀별로 소개 페이지마다 다양한 정보와 영상 그래픽을 더했다.
또한,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모바일, 콘솔, IPTV 플랫폼별 다양한 게임 정보와 함께, IR 페이지에서는 재무 지표와 주가, 공시 정보 등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도 추가했다.
그라비티 측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게임사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이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발전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