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업계 최초로 서울신라호텔 로맨틱 패키지 상품 '라이브 판매' 진행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PRIZM)'의 운영사 RXC(대표 유한익)가 특급호텔인 '서울신라호텔'과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라호텔' 브랜드를 통틀어 라이브 프로모션 협업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리즘은 특급호텔 전문 프로그램 '체크인(check IN) 라이브'를 통해 이날 오후 8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서울신라호텔 라이브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대표 특급호텔로 꼽히는 서울신라호텔은 최고급 파인 다이닝은 물론 고품격의 웨딩, 쇼핑, 휴식 공간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리즘 라이브에서는 서울신라호텔이 보여주는 한국의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의 조화를 프리즘만의 고해상도 영상으로 담아낸다.
프리즘이 준비한 이색 패키지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서울신라호텔 '로맨틱 모먼트 프로포즈 패키지'는 수페리어 스위트를 기존 가격보다 절반 가량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인 룸(in-room) 서비스와 더불어 환하게 만개하는 봄의 기운을 담은 핑크로즈 데코레이션을 담고 있어 프로포즈에도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오직 프리즘에서만 찾아볼 수 있다.
프리즘은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종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 상품을 통해 고객들은 디럭스 룸에서 머물면서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를 종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은 탁 트인 야외 전망과 자쿠지, 루프탑, 카바나 등 다양한 시설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이번 라이브 프로모션에서는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담은 상품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조식 포함 객실 상품 상한가 경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총 140만원 상당의 상품들을 추첨하는 라이브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더 파크뷰 디너 식사권 2매를 1명에게, 삼성 상품권 10만원권을 4명에게,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권을 4명에게 증정한다. 사전 이벤트 방송은 이날 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된다.
프리즘은 기존에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이끌어내는 등 차별적 경험소비를 주도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핀크스 포도호텔'과 '파크하얏트 부산'을 비롯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JW Marriott제주' 등 국내 최정상급 호텔들과 연달아 협업을 성공시키며 프리미엄 호텔들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같은 성공적인 협업의 배경에는 프리즘이 가진 미디어와 커머스의 강점을 결합해 브랜드의 매력을 충분히 녹여낸 덕분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프리즘이 서울신라호텔과 최초로 라이브 프로모션을 협업할 수 있게 돼서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프리즘의 차별화된 미디어 강점을 살려 고객님들께 차별화된 경험과 어도러블(adorable)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