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6일, 자사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에서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와의 IP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씨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리니지W' 내에 '어쌔신 크리드' 콘셉트의 이벤트 던전과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특히, 이용자들은 오는 20일까지 매일 7분간 이벤트 던전 '금지된 첼로스의 저택'에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주인공 '에지오 아디토레'가 사용하는 암살, 암살자의 기민함, 독수리의 눈, 이글 센스 등의 다양한 던전 전용 스킬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또한, 이용자들은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코덱스 조각' 아이템을 아덴성 마을 광장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컬렉션 아이템으로는 이중 암살검, 플린트락 머스킷 권총, 독수리 머리뼈 목걸이, 레오니다스의 창날, 데인액스, 엔키두의 깃털 등이 제공된다.
엔씨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출석체크와 스페셜 푸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체크 14Days – 신뢰의 도약'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3일까지는 매일 2회 우편을 통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