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망고 등 수입과일 및 딸기, 대저토마토 등
봄 제철 과일 전용 20% 할인쿠폰 지급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3월에는 과일 가격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의 수입 과일과 제주 한라봉, 부산 대저 토마토, 성주 참외, 논산 딸기 등 국내 농가의 제철과일을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이 18일부터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지마켓 제공] |
우선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달라지는 핫딜 코너도 운영한다. 핫딜 외 ▲충남 논산 설향 딸기(750g) ▲남독마이 태국 망고(4kg) ▲대저 짭짤이 토마토(2.5kg) 등 다양한 과일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이밖에 G마켓은 오는 20일 저녁 6시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방을 진행하고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를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옥션은 19일 '옥션별미' 프로모션을 연계, 고객 평점 높았던 특대 오렌지를 구매 시 파인애플 1수를 덤으로 함께 제공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과일갑'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