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이성권 국민의힘 사하갑 후보 선거사무소는 20일 한국노총 전국연합노동자연맹(연합노련) 부산지역본부와 사하구 파크골프연합회가 이성권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성권 국민의힘 부산 사하갑 후보가 20일 오전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한국노총 전국연합노동자연맹 부산지역본부가 지지를 선언한 것에 대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이성권 선거사무소] 2024.03.20 |
이날 지지를 선언한 이해수 연합노련 부산지역본부 의장은 "이성권 후보의 사하 발전 공약은 무너져 가는 사하구의 경제를 발전시키고 활성화하기 위한 큰 어젠다를 가지고 있다"며 "이성권 후보의 공약이 꼭 실현돼 사하구의 경제 활성화와 함께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다고 믿는다"고 지지 선언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이성권 후보는 "8년의 시간 동안 우리 사하구는 시간을 허비했다. 이제는 이전과 달라져야 한다. 찔끔찔끔 발전이 아닌 획기적으로 발전해야 한다"며 "사하구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위기의 도시가 될 것이냐 기회의 도시가 될 것이냐는 지금부터 사하구 발전 방향을 어떻게 설정 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사하구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있어 중심적 역할을 하는 분들이 우리 노동자 여러분들이라고 생각한다"며 "사하구에 양질의 일자리가 창출돼 노동자의 삶의 질이 개선되고 권익 보호가 강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