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횡스크롤 검술 액션게임 '데블위딘 삿갓'의 앞서해보기 버전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데블위딘 삿갓'은 미래 조선을 배경으로 삿갓을 쓴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가 들끓는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과 벌이는 사투를 그린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인공은 사이버펑크 조선 시대를 탐색하면서 성장하고 비밀을 파헤쳐 강력한 유물을 얻어야 한다.
이 게임은 한국적 소재를 활용해 소울라이크류 시스템에 횡스크롤 액션 장르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스토브의 유저 테스트 지원 프로그램 '슬기로운 데모생활' 참여 기간 동안에도 '컨트롤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호평을 다수 받았다. 또 플레이엑스포, BIC 등 다양한 인디 게임 행사에서 게임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으며 '2023 대한민국게임대상', 반다이남코 주최 GYAAR 스튜디오 인디게임 콘테스트 등 경연에서 수상하며 국내외 평론가들의 인정도 받았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토브는 '데블위딘 삿갓'을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달 15일까지 게임을 1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고, 추가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5% 할인 쿠폰은 '데블위딘 삿갓' 외에도 횡스크롤 추천작 31종에 사용 가능하다. 게임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토브 한정판 특전으로 주인공 캐릭터의 스페셜 인게임 스킨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