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하이브IM은 1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이 출시 열흘 만에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6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하이브IM 측은 "별이되어라2이 지난 2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후 열흘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6위에 올랐다"며, "출시 첫날부터 큰 주목을 받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출시 초반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고, 이틀 후에는 앱스토어 인기 순위 3위로 올라섰다"고 전했다.
또 "별이되어라2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26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일본에서는 출시 하루 만에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하여 현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했으며, 대만 최대 게임 커뮤니티인 바하무트에서도 검색량 1위를 차지하여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강조했다.
[사진=하이브IM] |
한편, 하이브IM은 별이되어라2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에 연속 출석 시 '5성 캐릭터'를 지급하는 '시간의 풍요' 이벤트와 계정 레벨에 따라 '인연의 결정'과 '별석'을 제공하는 '사명 아래의 발걸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