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레스토랑에서 스텔라 스페셜 코스 메뉴 제공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캐치테이블과 오는 28일까지 '고메 데이(Gourme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고메 데이'는 소비자들에게 스텔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이번 첫 '고메 데이'에서는 쌉쌀한 풍미와 청량한 끝 맛으로 다양한 음식과의 페어링 궁합을 자랑하는 스텔라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프리미엄 고깃집을 선정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고메 데이' 이벤트 [사진=오비맥주] |
산청숯불가든, 우시야, 한우물 총 3곳의 업장이 참여하며,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각 업장만의 '스텔라 스페셜 코스'를 선보인다.
예약은 오는 21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캐치테이블 앱의 '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식사 예약 가능 기간은 4월 17일부터 28일까지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스텔라 아르투아는 미식 경험을 풍부하게 빛내 주는 프리미엄 맥주로 음식의 맛은 물론 식사 분위기까지 한층 더 풍성하게 해 줄 것"이라며 "스텔라 아르투아가 준비한 특별한 미식 페어링을 즐기며 소중한 이들과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고메 데이'는 4, 6, 8, 10월 총 4회 캐치테이블에서 운영된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