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 재단법인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타워 KB스타홀에서 올해 사회공헌 활동 시작을 알리는 '2024 KB라이프 사회공헌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나눔을 나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KB라이프생명과 자회사인 KB라이프파트너스, KB골든라이프케어 3사 임직원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발대식은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이환주 이사장 환영사를 시작으로 2024년 KB라이프생명의 사회공헌 가치와 활동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조혈모세포 기증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KB라이프해외봉사단 멘티와 전국청소년자원봉사대회 수상자 소감을 들은 후 2024년 이어갈 봉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환주 이사장은 "오늘 행사는 임직원들이 함께 세상을 바꾸는 나눔의 실천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모든 구성원들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여 나눔의 정신을 일깨워 주는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앞줄 왼쪽 여섯 번째부터 오른쪽으로) 이환주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장재원 상임이사, 성경제 이사, KB라이프파트너스 심재형 상무가 KB라이프 사회공헌위원회 위원들과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라이프타워에서 열린 '2024 KB라이프 사회공헌 발대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2024.04.1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