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까지 듀오락 공식몰서 진행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몰에서 오는 15일까지 '듀오락, 마음을 담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기획전은 미국 식품의약국(FDA) 최상위 안전성 인정 제도인 GRAS 등재 균주가 적용된 안전한 유산균 제품으로 구성됐다. ▲듀오락 디 드롭스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 등 안전성 검증이 각별히 중요한 어린이 유산균 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오락 편안해질 유산균 ▲듀오락 맘스 ▲듀오락 요거맘 구매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여 한정수량 '미니 UV 우∙양산'을 선착순 제공한다.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등 인기 제품은 최대 20% 할인한다.
총 결제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도 준비했다. 8만원 이상 결제 시 '듀오락 바이오가드 10일분'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듀오락 골드캡슐 1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천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신규 회원은 50% 할인가로 디스커버리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전한 유산균으로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고마운 분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세계 최상위 안전성 인정 제도 美 FDA GRAS에 등재된 안전한 균주로만 만들어진 듀오락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지난 3월 마이크로바이옴 대장암 신약 'PP-P8'의 1상 임상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아 바이오의약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PP-P8은 한국산 유산균을 활용한 경구용 유전자 치료제로, 기존 약물들과 전혀 다른 방식으로 개발되는 혁신 신약(FIRST-IN-CLASS)이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