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모델을 1년간 후원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한국프로야구 박세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한국프로야구 박세웅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유카로오토모빌] 2024.05.02 dedanhi@newspim.com |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에서 열린 홍보대사 협약식은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 박세웅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홍보대사 박세웅 선수에게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모델을 1년간 후원한다.
박세웅 선수는 2014년 KT 위즈에서 프로선수로 첫 데뷔했으며, 2015년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해 활약 중인 선수로서 부산을 대표하는 에이스 투수이다. 2021년 도쿄 올림픽과 2023년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BC),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야구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이번 박세웅 선수 후원을 포함, 프로야구 NC다이노스 손아섭 선수, 프로축구 울산 HD FC 홍명보 감독과 이청용 선수, 프로농구 KCC이지스 허웅 선수 등 종목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포츠에 대한 후원을 진행하며 스포츠와 선수들을 통한 아우디 브랜드와 차량의 프리미엄 모빌리티 가치와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박세웅 선수 홍보대사로 선정한 기념으로 아우디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세웅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유니폼과 사인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an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