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5일,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비밀 작전: 영구동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비밀 작전' 콘텐츠에 세 번째 지역 '영구동토'가 추가된다. '영구동토'는 '분노한 순록 란두스'가 잠든 설원 지역으로, 던전 임무를 완료하면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레플리카 : 훔쳐온 불 – 팔찌' 등 단계별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던전에 깜짝 등장하는 '나탈리아 수'를 처치하면 '프렉티컬 에너지 코어 500개 선택 상자', '분노한 순록 란두스 카드' 등 특별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던파모바일'은 '노이어페라', '제국 실험실', '영구동토'까지 총 3개의 '비밀 작전' 지역을 선보였으며, 오는 5월 마지막으로 '비 하이브' 지역을 추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레이드 상점의 주화가 '연단의 증표'로 통합된다. '연단의 증표'는 레이드 난이도에 따라 차등 수량으로 지급되며, 모험단 기준 5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안톤/강림:사도 안톤 레이드' 참여 시 '에픽 소울 1~100개 상자', '신묘한 변환석 1~100개 상자', '라이언 코크스 100~1000개 상자' 등 기간 한정 보상도 추가로 제공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 지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23일까지 2인 이상 파티로 '정예 던전'을 완료하면 '정예동료가 찍어준 스킬 컷 씬 선택 상자', '정예동료가 남긴 재료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준다. 또 오는 5월 9일부터는 '화산파 제자'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정된 사형이 사제와 함께 '안톤/강림:사도 안톤 레이드'를 완료할 경우 '응축된 안토니움', '안톤의 영혼 조각' 등 지원 보상을 지급한다.
'던파모바일'의 '비밀 작전: 영구동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