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제이시스메디칼은 '덴서티 아카데미'를 성료했다고 30일 밝혔다.
'덴서티 아카데미'는 제이시스가 덴서티에 관심있는 의료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아카데미 행사다. 제이시스를 대표하는 고주파 의료기기 '덴서티'에 대한 학술적인 정보를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참석자들이 궁금해하는 점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덴서티 아카데미 [사진=제이시스메디칼] 2024.04.30 sykim@newspim.com |
행사는 지난 3월 30일과 4월 20일 두 차례 열렸으며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제이시스 부속의원 자스민센터에서 진행했다. 총 3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강연 연자로는 수앤은의원 이수연 원장과 오아로피부과의원 조민결 원장(청량리점)이 연자로 나섰으며 ▲환자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시술법, 고주파(RF) 덴서티 사용방법 ▲ 단극성 고주파 의료기기-덴서티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제이시스 관계자는 "참석하신 원장님들과 고주파 미용 의료기기의 신예로 떠오르는 '덴서티'에 대해 깊은 학술적 지식을 나눌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참석해주신 원장님들이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 덴서티 관련 다양한 강연을 준비하여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시스는 이영애 배우를 전속모델로 덴서티, 리니어지, 포텐자 등 레이저 리프팅 의료기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중 덴서티는 작년 8월 FDA(미국식품의약국)으로부터 FDA 510K등급 승인을 받아 미주에서 'DENZA(덴자)'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다. 올해는 태국 시장을 기점으로 동남아시아 국가에 순차적으로 제품 런칭 계획을 세우며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s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