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KBO, CPBL 선수 커리어 하이 시즌 반영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가 30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몬스터 시즌' 카드를 공개했다.
몬스터 시즌 카드에는 MLB, KBO, CPBL 현역 선수 40명의 커리어 하이 시즌이 그대로 반영됐다. 챌린지 모드에는 9회말 역전승에 도전하고 팀의 승리를 지키는 등의 신규 콘텐츠 2종도 업데이트됐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싱글플레이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지정된 시간 동안 경기 참여 시 포인트를 2배로 제공한다. 이벤트 포인트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포인트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위메이드] |
다음달 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선호 리그의 몬스터 시즌 선수를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연다. 오는 5월 27일까지는 특정 시간대 접속자 전원에게 하루 2번 보상 상자가 지급되는 '봄날의 성장 지원 우편 보상'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KBO, CPBL 등 글로벌 통합 리그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 챌린지 등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와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하는 시즌, 시뮬레이션, 올스타 PvP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