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143억 뷰 인기 원작, 높은 퀄리티로 구현
사전등록 1500만 돌파...흥행 기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8일,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 혼자만 레벨업)'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지식재산(IP) 최초의 게임이다. 원작을 높은 수준으로 구현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등록에는 1500만 명 이상이 참여해 흥행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PC 플랫폼으로도 즐길 수 있다.
[사진=넷마블] |
오픈 스펙으로는 ▲헌터 24종(SSR 11종, SR 13종) ▲그림자 군단 4종 ▲스토리모드 18 챕터(노말/하드 모드) ▲시련의 전장, 시간의 전장 등 전투 콘텐츠 ▲게이트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18일까지는 게임 접속만으로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는 미션 수행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받는 '포인트 이벤트'를 연다.
또한, 오는 29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이벤트] 차해인 무기 설계도' 등을 얻을 수 있는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와 미션 수행 시 포인트를 모아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받는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