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현대카드는 지마켓(G마켓·옥션)과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빅스마일데이 기간 할인 및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7만원까지 7%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와 지마켓 상업자 전용 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 고객은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할인도 추가로 받는다. 스마일카드 Edition3 고객은 이날 10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캐스퍼'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G마켓에서 올해 결제 이력이 없는 현대카드 고객은 최대 2000스마일캐시도 받을 수 있다.
앞서 현대카드는 지마켓과 2018년 스마일캐시를 한도 없이 적립할 수 있는 스마일카드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스마일카드 Edition3을 출시하고 G마켓과 옥션은 물론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가맹점과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 결제 시에도 스마일캐시를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현대카드] 2024.04.09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