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와퍼세트 교환권, 모바일 커피 쿠폰 등
내달 'KB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 최고 6.2%로 인상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오는 8월 14일까지 군 입대를 앞둔 병역판정검사자를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 고객은 병역판정검사자 중 KB나라사랑우대통장 및 KB나라사랑카드를 가입한 고객으로 ▲KB스타뱅킹 신규 가입 ▲마케팅 활용 동의 ▲알림(Push) 동의 완료 시 버거킹 와퍼 세트 교환권 1매를 실시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은행] |
KB스타뱅킹 신규 고객이 아닌 경우에도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 주택드림 주택청약' 가입 시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2만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KB나라사랑카드 발급월로부터 3개월간 매월 1회씩 월 3000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고객은 매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이디야 아메리카노 ICED(L) ▲해피콘 3천원 ▲GS25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을 차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B Pay 최초 가입 후 이벤트 응모 및 혜택 알림 Push 동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군 복무 중인 병사들이 꿈을 실현하기 위한 목돈 마련에 기여하기 위해 KB장병내일준비적금의 금리를 인상할 예정이다.
오는 6월 3일부터 KB장병내일준비적금의 최고 이율은 6.2%(KB나라사랑카드 우대 이율 0.5%p 포함)로 인상되며 기초생활수급자의 경우 최고 이율 8.0%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