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부터 전시·카페 등 문화생활 혜택까지
가입만 해도 최대 3만 H포인트 당첨 기회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가 여름맞이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26주적금 with 현대백화점그룹'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상품에 현대백화점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결합한 14번째 파트너적금 상품으로 그룹 차원의 제휴에 걸맞게 쇼핑뿐 아니라 전시, 카페 등 문화생활에 이르기까지 제휴사별로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사진=카카오뱅크] |
최대 6만원 상당의 혜택을 3주마다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상품은 이날부터 내달 17일까지 한 달간 판매된다.
우선 26주적금에 가입하고 1주차 납입에 성공하면 1000 'H포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H포인트는 제휴처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이다. 포인트 쿠폰은 H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4주차부터 19주차까지는 3주마다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현대백화점의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4·13·19주차에 제공되는 현대백화점 할인 혜택을 1개 이상 사용한 고객에 대해서는 3000 H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22주차에는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진행되는 전시에 대해 30% 할인 혜택(1인당 2매)을 누릴 수 있다. 25주차에는 현대백화점 회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음료 라운지 '카페 H'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2잔 음료권이 제공된다.
가입만 해도 최대 3만 H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응모 기회도 있다. 추첨을 통해 3만 포인트 또는 5포인트가 랜덤으로 주어지며 3만 포인트는 고객 1만명에게 제공되는 한정 혜택이다.
17일부터 1주일간 '게임하고 혜택받기 with 현대백화점그룹'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뱅크 입출금계좌 또는 mini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과 관련한 이미지 카드의 짝을 맞추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하루 3회까지 최대 1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혜택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카카오뱅크는 2020년 8월부터 이마트를 시작으로 유통,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편의점, 항공사 등 다양한 업계의 제휴사와 함께 파트너적금을 선보여 왔으며 지난 1분기 기준으로 누적 계좌 개설 좌수는 500만좌를 넘어섰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