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라이프생명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2024년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상품·계리 ▲디지털IT 등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모집 부문별 관련 유관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8주간의 인턴십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거쳐 정규 채용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혹은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합격 후 바로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도 없어야 한다.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 및 내부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KB라이프생명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 1일 23시까지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면접 등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단 디지털IT부문 지원자는 서류 합격 후 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해야 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8월5일부터 9월27일까지 8주간 인턴 실습을 거친다. 인턴십을 모두 마친 뒤 내부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최종 채용된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채용 관련 설명회를 연다. 오는 6월26일 오후 2시부터 KB라이프타워 지하 2층에서 열린다. 설명회 참여 전원 대상으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KB라이프생명 유튜브에서는 지난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직접 출연한 릴레이 인터뷰 컨텐츠를 업로드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 프로그램 운영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회사도 우수한 인재를 영입할 수 있어 올해 다시 진행하게 됐다"며 "KB라이프생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KB라이프생명] 2024.06.2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