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라스베이거스(Las Vegas)' 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카드는 실적조건 없이 건당 결제금액이 클수록 더 큰 할인율을 제공해 주는 게 특장이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건당 결제금액이 10만원 미만인 경우 0.5%, 10만원 이상~30만원 미만인 경우 1%, 30만원 이상~50만원 미만인 경우 1.5%, 50만원 이상일 경우 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통합 할인한도는 10만원이다.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디지로카 라스베이거스 카드는 디지로카앱 또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겸용(MASTER·VISA·AMEX) 2만원이다.
디지로카 라스베이거스는 롯데카드 디지로카 시티 에디션 시리즈다. 롯데카드는 지금까지 디지로카 파리, 디지로카 런던, 디지로카 모나코 등을 출시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 라스베이거스 카드는 실적조건 고민 없이 할인 혜택을 받으면서 이따금 발생하는 고액 지출 시 더 큰 할인을 받거나 무이자로 나누어 납부할 수 있는 카드"라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롯데카드] 2024.06.24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