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두번째 화요일에 공식 유튜브서 진행
연금 절세 전략,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법 등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이 공식 유튜브 채널 'KB스타연금'을 통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와 함께하는 KB스타연금 웨비나'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웨비나는 '웹'과 '세미나'를 합친 말로 인터넷에서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하는 세미나를 의미한다. 전문가 강연과 실시간 Q&A로 구성되며 ▲연금 절세 전략 ▲상속·증여세 최소화 방안 ▲퇴직연금 수익률 관리 등 연금 및 은퇴자산관리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사진=KB국민은행] |
매월 두번째 화요일 오후 7시에 KB스타연금에서 공개되며 국민은행 퇴직연금 가입자는 물론 은퇴·노후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내달 9일 개최되는 첫번째 웨비나에는 서울대 도시계획학 박사 출신의 정재훈 국민은행 부동산사업부 수석차장이 발표자로 나서 '향후 20년간 은퇴 후 삶을 보장해 줄 부동산'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 후에는 실시간 Q&A를 운영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웨비나 운영 중 시청자를 위한 참여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스타뱅킹 또는 KB골든라이프X에서 '웨비나 시작알림'을 신청할 수 있다. 알림 신청 시 매월 웨비나 시작 전 접속 링크가 포함된 LMS를 받을 수 있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