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삼각김밥 속 재료 대비 토핑 2배로 '풍성'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GS25는 먹거리 혁신 프로젝트 '한끼혁명'의 4탄으로 김을 빼고 속 재료를 토핑으로 올린 '속 보이는 주먹밥'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9일 '치즈 가득 콘치즈' 주먹밥을 시작으로 16일 '치즈 닭갈비 볶음밥', 23일 '햄 치즈 김치 볶음밥'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치즈닭갈비볶음밥'과 '콘치즈주먹밥' [사진=GS리테일] |
'속 보이는 주먹밥'은 기존 삼각김밥에서 김을 제거하고, 속 재료를 투명한 용기와 포장으로 눈에 보이게 해 소비자들이 음식의 풍성한 속 재료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삼각김밥에서 보기 어려운 '모차렐라 치즈'를 듬뿍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오래 데워도 눅눅해지지 않는 특유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한끼혁명' 프로젝트의 일환인 만큼, '속 보이는 주먹밥'은 가성비에도 집중했다. 제품의 총 중량은 190g으로 즉석밥 사이즈와 비슷하며, 토핑의 양은 기존 삼각김밥 대비 두 배 수준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GS25는 '속 보이는 주먹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콘치즈 주먹밥' 구매 시 '서울우유 20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7월 말까지 카카오페이 결제 시 5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박세현 GS리테일 FF팀 매니저는 "'한끼혁명 주먹밥'은 기존 삼각김밥의 김을 제거하고 토핑의 양을 두 배로 늘려 혁신적 변화를 꾀했다"며 "다른 맛과 즐거움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한끼를 더욱 알차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