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의상 우마무스메 2종 및 스토리 이벤트 추가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Neige Émeraude] 메지로 아르당'과 '[Fleur Enneigée] 사쿠라 치요노 오' 등 새로운 의상의 육성 우마무스메 2종이 공개됐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그러니 그대, 사랑스럽네'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트레센 학원의 봄맞이 댄스 파티 '리뉴·드로와트'에 맞춘 의상을 선보인다.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 '그러니 그대, 사랑스럽네'에서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우마무스메를 육성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획득하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여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쿠라 전선 상승 중! 꽃피는 빅토리 클럽' 이벤트를 개최하고, '만개 게이지'를 최대치까지 모아 지역 에피소드를 해방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는 접속 이용자 전원에게 '쥬얼' 500개를 선물하는 '트레이너 여름 응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