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29 인천 청라 소재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서 열려
총 상금 15억원…KLPGA 정규투어 최고 수준의 상금 규모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오는 9월26일부터 4일간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하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2024 파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리디아 고를 비롯해 총 108명의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들이 총 출동해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뉴스핌] 송주원 기자 =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오는 9월26일부터 4일간 인천 청라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개최하는 KLPGA 정규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24.08.20 jane94@newspim.com |
이번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는 2024 파리올림픽 골프 여자부에 출전한 4명의 스타플레이어들이 출전한다. 이번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하며 올림픽 최초 금, 은, 동메달을 모두 획득함과 동시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명예의 전당에 최연소(27세 4개월)로 입회한 하나금융그룹 소속 리디아 고(뉴질랜드)가 출전한다.
또 2022년 US여자오픈과 2023년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을 우승하는 등 메이저 2회 포함, LPGA 통산 10승에 빛나는 하나금융 소속 이민지(호주)가 출전해 지난해 준우승의 아쉬움을 뒤로 하고 올해 우승컵 사냥에 나선다.
이밖에도 올해 유럽여자프로골프(LET)투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혼다 LPGA 타일랜드에서 연속 우승한 하나금융그룹 소속 패티 타와타나킷(태국)과 올해 유럽여자프로골프(LET)투어 아람코 팀 시리즈 코리아에서 우승한 김효주(대한민국)가 우승에 도전한다.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갤러리 티켓은 오는 9월25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티켓은 주중 2만원, 주말 3만원이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쉽고 편리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월 실적 및 신용, 체크카드에 관계없이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는 고객들에도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주민등록주소 기준 인천광역시를 거주지로 둔 손님들은 현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대회를 즐길 수 있다.
하나금융은 하나금융타운 내 위치한 하나글로벌캠퍼스 광장에 국내 최대 규모의 갤러리플라자를 조성하고 ▲다양한 먹거리를 위한 푸드트럭 ▲키즈 놀이공간 ▲식음 및 휴식공간 ▲갤러리 참여 이벤트 공간 등 테마별 공간구성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하나금융타운이 조성 중인 인천 청라에서 다시 한번 골프 팬들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가 열리는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은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대회장 방문이 가능한 만큼 많은 골프 팬들이 대회장을 방문하셔서 가을날 펼쳐지는 여자 골프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jane9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