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충남대학교는 2일 2024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재학생 새 학기 첫 등굣길을 환영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김정겸 충남대 총장, 이승구 연구산학부총장 등 주요 보직 교원이 참여한 가운데 약 1시간 동안 대덕캠퍼스 정문에서 재학생들 2학기 등굣길을 격려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충남대학교는 2일 2024학년도 2학기 개강을 맞아 재학생 새 학기 첫 등굣길을 환영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충남대학교] 2024.09.02 gyun507@newspim.com |
이날 김정겸 총장과 행사 참여자들은 기념품, 커피 등을 재학생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활기찬 대학 생활을 위한 덕담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김정겸 총장은 지난 4월 취임 이후 등굣길 인사, 커피차 응원 등 다양한 소통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또 지난달부터는 대학 구성원 토론의 장인 '캠퍼스 톡톡톡! 총장과의 대화'를 정례화하는 등 대학 구성원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김정겸 충남대학교 총장은 "어느덧 2학기 개강을 맞이한 가운데 우리 재학생들을 직접 만나 반가운 인사와 덕담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학 구성원 모두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캠퍼스 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