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역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유켄영국유학이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이틀간 서울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2024 영국대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영국대학박람회는 영국 대학(원) 및 중·고등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박람회로, 매년 3월과 10월에 열리며 영국 대학의 현지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10월 1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역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트·디자인 2025 QS 세계 랭킹 1위 대학인 왕립예술대학을 비롯해 킹스칼리지런던, 맨체스터대학교, 브리스톨대학교, 리즈대학교, 글래스고대학교 등 러셀그룹 소속 18개교를 포함한 영국 대학들이 대거 참여한다. 각 대학의 현지 담당자와 교수들이 참석하여 전공, 학비, 장학금 등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한영국문화원이 인증한 '영국유학 전문 상담사' 자격을 갖춘 컨설턴트들이 지원 절차와 서류 준비에 대해 상담해 주며, 영국 대학 졸업생 및 재학생들이 통역을 돕고 유학 생활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학위 과정, 예비 과정, 편입 과정, 중고등학교 유학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파운데이션, IYO, 프리마스터 과정의 유학 수속 시 수속비 면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온라인 신청이 필수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